스포츠월드

검색

스웨덴 출신 아스트리스 홀리데이, SM '스테이션'에 신곡 공개

입력 : 2017-06-16 10:29:02 수정 : 2017-06-16 10:29: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용호 기자] 스웨덴 출신 싱어송라이터 아스트리드 홀리데이(Astrid Holiday)의 자작곡 ‘New Beginning’(뉴 비기닝)이 공개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세 번째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신곡 ‘New Beginning’은 1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밝은 분위기 속에 이별하는 다양한 연인들의 모습을 통해 이별의 슬픈 상황을 역설적으로 표현했으며, 아스트리드 홀리데이의 쓸쓸한 기타 연주가 더해져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아스트리드 홀리데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New Beginning’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 후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심경과 헤어지고 싶지 않은 연인을 떠나 보내는 안타까운 감정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한편 SM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과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