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존박, 신곡 'DND' 이불속 무반주…주말부터 심쿵해

입력 : 2017-06-17 13:29:42 수정 : 2017-06-18 21:42: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존박이 신곡 'DND’(Do Not Disturb)를 이불 속에서 무반주로 불러 눈길을 모았다.

지난 14일 신곡 ‘DND'로 컴백한 존박이 '1theK' 채널을 통해 무반주 라이브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존박은 이른 아침 이불 속에서 누군가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아 'DND'를 무반주로 열창했다. 무반주임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과 음색에 대중의 감탄을 자아내면서, 중저음의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박의 신곡 'DND'는 세계적인 영국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Andy Platts)가 존박을 위해 직접 만든 곡이며, 존박이 노랫말을 입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2년 미니앨범 ‘Knock'으로 데뷔한 존박은 부드러운 보컬로 차세대 대표 발라더로 성장했다. 이어 2016년 7월 미니앨범 '네 생각'을 발표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한편, 존박은 지난 14일 신곡 ‘DND’를 발표했으며, 오늘 17일 아는형님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