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맛녀석’ 김민경, 먹방은 기본 상큼함까지 책임진다

입력 : 2017-06-17 15:09:54 수정 : 2017-06-17 15:09: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김민경이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예쁨 묻은 먹방은 기본, 긍정 비타민 역할까지 하며 맹활약 하고 있다.

어제(16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민경은 왕리본 헤어밴드를 하고 상큼함을 뽐내며 등장, 방송 내내 귀여움이 배가 된 먹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김준현의 먹방 투어 특집으로 이른 새벽부터 녹화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웃음 섞인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반면 김민경은 준현 투어에 심취해 앞장서서 멤버들을 이끌며 안방극장에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첫 코스인 낚시터에서 낚시 경험이 없는 김민경은 결국 꼴찌로 물고기를 낚아 뒤늦게 먹방에 합류했다. 고기잡이를 성공한 멤버들이 맛있게 먹는 동안 강제 낚시터 다이어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끝내 성공한 그녀는 짧은 시간의 낚시 체험으로 인생을 논하는 명언을 제조해 폭소를 안겼다.

이어진 당구장 짜장면 먹방에서는 당구 초보지만 자세만큼은 훌륭해 칭찬을 받기도 했다. 특히 유민상과 함께 민남매 팀으로 게임을 하던 그녀는 당구여신다운 자태를 뽐내며 재미를 배가 시켰다.

뿐만 아니라 맥주를 곁들인 초밥 투어에서 김민경은 크림 생맥주를 조신하게 마시며 그녀의 전매특허 여성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김민경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긍정적이고 러블리한 면모로 생기를 더하며 분위기를 밝히고 있다. 더불어 그녀만의 무한매력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매 회 김민경의 색다른 면모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