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정남, '무한도전' 세 번째 출격… 이효리 이어 김수현과 녹화

입력 : 2017-06-18 08:17:19 수정 : 2017-06-18 12:50: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겸 모델 배정남이 김수현과 MBC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배정남이 김수현이 출연하는 방송분 녹화에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김수현이 지난번 멤버들과 볼링 시합을 했던 이후 재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서울 여의도 일대서 멤버들과 게스트가 검정 슈트를 입고 촬영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구체적인 촬영 콘셉트는 비밀에 부쳐져 있는 가운데, ‘김수현이 선물 받으러 왔다!’ ‘멤버들에게 무슨 일이?!’라는 자막과 함께 김수현과 배정남이 당황한 표정을 짓는 예고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배정남의 ‘무한도전’ 출연은 처음이 아니다. 배정남은 지난 5월 20일과 27일 방송된 ‘예능연구소’ 특집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17일 방송된 이효리가 특별 출연한 ‘효리와 함께 춤을’ 방송에도 함께 했다.

이에 김수현과의 촬영으로 벌써 세 번째로 ‘무한도전’에 임하고 있는 그가 이번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