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이준혁, 유재명에게 버림받나 '몰입↑' 분노 연기

입력 : 2017-06-18 11:37:16 수정 : 2017-06-18 11:37: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이준혁의 분노가 폭발했다.

tvN 토일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얄미운 서동재 ‘얄밉재’ 라는 호칭을 얻으며 주목 받고 있는 이준혁이 지난 17일 방송된 3회에서 유재명(이창준 역)과 조승우(황시목 역)의 대화를 엿들으며 분노에 휩싸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준혁은 조승우가 과거 폭력을 행사했다는 사실이 공개된 후 이와 관련하여 유재명에게 문책 내릴 일만 남았다고 부추기지만 유재명은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이준혁이 맡고 있는 성매매 특별 단속반을 직접 하겠다고 선언, 이후 조승우를 불러 들여 이준혁의 심기를 건드렸다.

석연치 않음을 느낀 이준혁은 옆방으로 들어가 유재명과 조승우의 대화를 엿듣는다. 유재명이 자신을 쳐내려는 사실을 알게 된 이준혁은 얼굴이 상기될 정도로 분노해 책상 밑에 숨겨두었던 서류 속 사진을 빼내 급히 나가며 무슨 일을 벌일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준혁의 분노는 지난 1화부터 차곡차곡 쌓여져 오고 있는 상황. 극 중 상사인 유재명과 후배인 조승우 사이에서 작은 일에도 부들부들 떨며 쉽게 감정을 비치는 모습은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동재의 불안함을 단면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다. 감정을 절제하지 못하는 이준혁의 분노가 어떤 상황을 만들어 낼지 시청자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준혁이 유재명의 오른팔 자리를 지켜내려고 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조승우가 살해당한 검찰 스폰서 박무성이 죽기 전 마지막에 만난 사람이 신혜선(영은수 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게 된 ‘비밀의 숲’ 4회는 18일 밤 9시에 방송 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