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한도전'이 준비한 이효리와 김수현이란 'BIG 선물'

입력 : 2017-06-21 09:42:18 수정 : 2017-06-21 09:42: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MBC ‘무한도전’에서 ‘효리와 함께 춤을’ 두 번째 이야기에 이어 ‘찾아라 맛있는 밥차’가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효리와 함께 요가수업을 통해 몸을 푼 멤버들은 이어서 현대무용가 김설진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춤을 배웠다. 기존의 댄스신고식에서 정형화된 춤을 춰왔던 멤버들은 전혀 새로운 춤에 감탄하는가 하면 틀에 박히지 않고 몸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새로운 춤의 방식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지난 ‘볼링치자 수현아’ 편에서 수준급 볼링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김수현이 정식으로 ‘무한도전’을 찾아왔다. 지난 볼링대결에서 이긴 김수현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약속한 ‘무한도전’ 팀은 선물로 ‘밥차’를 준비했지만 결코 쉽게 주지는 않았다. 김수현과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 ‘밥차’가 어디 있는지 모르는 채 서울 곳곳을 누비며 애타게 ‘밥차’를 찾아 헤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날 촬영은 오랜만에 돌아온 ‘박명수 특집’으로 꾸며져, ‘특별한 미션’을 받은 박명수의 주도적인 모습과 더불어 다시 한 번 멤버들의 멘탈을 뒤흔드는 맹활약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효리와 함께 춤을’ 두 번째 이야기와 ‘찾아라 맛있는 밥차’는 오는 24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