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캘러웨이골프, 에픽 유틸리티 출시

입력 : 2017-06-21 17:41:54 수정 : 2017-06-21 17:41: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캘러웨이골프가 GBB 에픽 드라이버의 명성을 잇는 에픽 유틸리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픽 유틸리티의 가장 큰 특징은 GBB 에픽 드라이버에 사용하는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Triaxial Carbon) 소재를 크라운에 적용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크라운 자체 무게가 티타늄보다 65% 가량 가볍게 설계돼 혁신적으로 여유 무게를 만들었다. 이 여유 무게를 재배치하여 관용성을 높였다.

에픽 유틸리티의 또 다른 강점은 깊고 낮은 무게중심과 조정기능을 모두 갖췄다는 것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인터널 스탠딩 웨이브(Internal Standing Wave) 기술을 적용하고 솔 바닥 부분에 웨이트를 더해 중심을 낮고 깊게 설계했다. 이로 인해 만들어지는 최적의 백스핀이 높은 탄도와 최상의 비거리를 제공해준다.

조정기능을 갖춘 유틸리티는 깊고 낮은 무게중심 실현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에픽 유틸리티는 정밀하게 가공된 MIM(Metal Injection Molding) 텅스텐을 헤드 내부에 위치시킴으로써 두 가지를 모두 실현시켰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