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017년 상반기 히트상품] 게토레이

입력 : 2017-06-27 05:00:00 수정 : 2017-06-26 20:42: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판매하고 있는 게토레이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Euromonitor, 2015년 소매판매량 및 판매액 시장점유율 기준)로,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운동을 더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게토레이는 ‘레몬향’ ‘블루볼트’ ‘화이트 스플래시’ ‘그린애플향’까지 총 4가지 컬러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게토레이 레몬향’은 오랜 베스트셀러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제품이다. 게토레이만의 상큼한 레몬 맛으로 섭취욕구를 자극시켜 갈증해소를 돕고, 운동시 최적의 수분 보충상태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게토레이 블루볼트’는 강렬한 블루컬러가 특징이다. 2012년 2월에 출시됐으며, 기존 게토레이 제품들과 동일하게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라즈베리향과 깔끔한 뒷맛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게토레이 블루볼트’는 2001년 미국 선 출시 이후, 국내에서도 스포츠음료의 역할에 산뜻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까지 더해, 운동을 즐기는 10대~30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게토레이 화이트 스플래시’는 깨끗함이 연상되는 반투명한 음료색과 상큼한 자몽맛으로 러닝, 요가, 헬스 등 개인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여성을 주 타깃으로 국내 스포츠음료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한 제품이다.

‘게토레이 그린애플향’은 그동안 스포츠음료에서 맛보지 못한 상큼한 사과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청사과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에 독특한 녹색 컬러가 특징이다. 지난 2011년부터 미국, 남미, 필리핀 등에 먼저 출시돼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2016년 6월 선보인 신제품 ‘그린애플향’과 함께 기존의 레몬향, 블루볼트, 화이트 스플래시 등 총 4종의 게토레이 제품에도 글로벌 게토레이 로고를 적용한 패키지 리뉴얼 제품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