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크러쉬, 빈지노와 뭉쳤다… 타이틀곡 'Outside' 여름 대표송 찜

입력 : 2017-06-27 10:06:55 수정 : 2017-06-27 10:06: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크러쉬(Crush)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피처링진이 공개됐다.

크러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의 새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 트랙리스트 영상 3개를 공개했다.

공개된 각각의 영상에는 타이틀곡 ‘아웃사이드(Outside)’를 비롯해 시원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썸머 러브(Summer Love)’, 섹시하고 농익은 느낌의 ‘돈 비 샤이(Don’t be shy)’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세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있다.

타 이틀곡 ‘아웃사이드(Outside)’는 무더운 여름, 답답한 일상과 현실 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일상탈출 상상을 고스란히 옮긴 곡으로, 인기 힙합 뮤지션 빈지노(Beenzino)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마지막 트랙 ‘돈 비 샤이(Don’t be shy)’에서는 실력파 래퍼 식케이(Sik-K)가 크러쉬와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의 매력적인 음색과 솔직하고 거침없는 가사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10월 발매한 EP 앨범 ‘원더러스트(wonderlust)’ 이후 크러쉬가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아웃사이드(Outside)’는 ‘일상 탈출’을 콘셉트로 한 여름 앨범. 크러쉬표 여름송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크러쉬의 새 앨범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