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멜로디공장X고은, '훈장 오순남' OST '가끔' 발표

입력 : 2017-06-27 17:29:29 수정 : 2017-06-27 17:29: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과 감성발라더 고은이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를 통해 두 번째 협업에 나섰다.

지난해 9월 MBC ‘좋은사람’ OST ‘점점’으로 색다른 감성 음악을 선사한 멜로디공장과 고은은 ‘훈장 오순남’ 수록곡 ‘가끔’을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다.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주축이 된 멜로디공장은 아침 드라마 OST의 한 획을 그은 SBS ‘청담동스캔들’ OST ‘행복을 주는 사람’, tvN ‘울지않는 새’ OST ‘내 마음 당신 곁으로’ 등을 발표했다. 코다브릿지, 팝페라 가수 김희 등 매번 음악에 맞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이 피쳐링 참여해 팬 층을 넓혀가고 있다.

신곡 ‘가끔’의 가창자로 참여한 고은은 ‘좋은사람’ OST ‘점점’ 발표 당시 순수한 소녀감성을 드러내는 목소리라는 평가를 받으며 관심을 모으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곡 역시 멜로디공장과 다양한 각도에서 고민하며 의견을 맞춘 끝에 완성도 높은 곡을 발표하기에 이르렀다.

이 곡은 작곡가 김경범과 최근 서영은, 배슬기, 수란의 곡 작업을 통해 인정을 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 신인작곡가 서은영, 감성적인 노랫말로 사랑받고 있는 작사가 티제이박이 의기투합했다.

‘훈장 오순남’ OST Part.8 멜로디공장 X 고은의 ‘가끔’은 27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