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람이 좋다' 이지성♥차유람, 연애시절 키스만 4시간… 이제는 뽀뽀만 6초

입력 : 2017-07-02 13:33:49 수정 : 2017-07-02 13:33: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도현 기자] 이지성-차유람 부부의 연애시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2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선 이지성은 “연애 당시 키스를 하면 평균 한 네 시간? 무조건 네 시간은 흘러갔다”고 밝혔다.

이어 “그게 너무 좋았다. 순수하고 자신이 선택한 사랑에 모든 것을 걸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면서 “나는 남자니까 당연히 그 이상 진도를 나가고 싶었는데 아내는 칼 같았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고 있던 차유람은 “그래서 그렇게 오랫동안 했던 것 같다”며 “진도를 못 나가니까 그걸로 해소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지성은 “결혼하고도 키스를 했지만 그렇게까지 길게 하지는 않았다”면서 “딸이 태어나고 나서는 키스는 사라지고 뽀뽀만 6초 정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성-차유람 부부는 지난 2015년 6월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d5964@sportsworldi.com

사진=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