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바이에른 뮌헨 입단' 정우영 포함, U-18 대표팀 5일부터 소집 훈련

입력 : 2017-07-03 13:14:24 수정 : 2017-07-03 13:14: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U-18 대표팀이 5일부터 9일까지 목포축구센터에서 소집 훈련을 실시한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18 대표팀은 2년뒤 FIFA U-20 월드컵을 준비하는 팀이다. 이에 앞서 오는 10월 한국에서 열리는 AFC U-19 챔피언십 예선을 치른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동티모르와 같은 조에 속해 있다. 10개조로 편성된 예선에서 조 1위를 하거나, 2위팀 중에서 상위 5팀 안에 들면 내년 AFC U-19 챔피언십 본선(개최국 미정)에 참가한다.

이번 소집에는 이강인(스페인 발레시아) 등 해외 클럽에 소속된 선수들을 제외하고 총 23명을 불렀다. 어제 끝난 전반기 고교 왕중왕전에서 MVP를 수상한 전세진(수원매탄고), 며칠전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입단 계약을 체결한 정우영(인천대건고)이 선발됐다. 또 2015년 칠레 U-17 월드컵에서 막내로 출전해 기니전 결승골을 넣은 장신 공격수 오세훈(울산현대고)도 뽑혔다.

정정용 감독은 “해당 연령대의 다양한 선수들을 체크하기 위해 지난 4월 소집에 부르지 않은 선수들을 대거 불러들였다”며 “선수들의 기량을 확인한 뒤 10월 예선에 참가할 명단을 추려낼 생각”이라고 밝혔다.

<U-18 축구대표팀 소집 훈련 명단>

GK-김민호(서울보인고), 최재원(충남기계공고), 이광연(김포통진고)

DF-최희원(전주영생고), 조진우(인천남고), 이상수(포항제철고), 고준희(서울보인고), 황태현(중앙대), 김재성(울산현대고), 신재욱(유성생명고), 김태환(수원매탄고)

MF-김형원(진주고), 정호진(서울영등포공고), 백승우(제주U-18), 김대원, 전세진(이상 수원매탄고), 정우영(인천대건고), 임재혁(용인신갈고), 이석규(서울언남고), 이상준(부산개성고), 김세현(서울보인고)

FW-김찬(포항제철고), 오세훈(울산현대고)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KFA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