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결혼 예언한 성지글 눈길… '세기의 커플' 탄생

입력 : 2017-07-05 11:16:24 수정 : 2017-07-05 11:16: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도현 기자]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의 결혼을 예언한 게시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6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송중기-송혜교 결혼 발표 할 듯, 이 글은 곧 성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제가 아는 지인에 따르면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곧 결혼할거라는 소식”이라며 “송송커플이 드디어 결실을 맺겠네요. 훈훈한 소식입니다”고 말하는 내용이 담겼다.

당시 두 사람은 계속되는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네티즌들은 “아니라는데 왜 자꾸 기사가 나는거냐” “허황된 소문 퍼트리면 고소 당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믿지 않는 분위기였다.

그러나 5일 두 사람의 결혼소식이 소속사를 통해 공식 발표되면서 해당 글은 성지글로 인정받으며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종영한 KBS2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한 송중기-송혜교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면서 또 하나의 ‘세기의 커플’ 탄생을 알렸다.

d5964@sportsworldi.com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