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스 혁, 애드시런 커버송 공개하며 생일 기념 ‘추억 공유’

입력 : 2017-07-06 15:57:33 수정 : 2017-07-06 15:57: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보이그룹 빅스의 멤버 혁이 애드시런 커버송과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혁은 지난 5일 빅스 공식 채널에 스물 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혁이 세계적인 스타 애드시런의 히트곡 ‘포토그래프’를 커버한 모습이 담겼으며, 미공개 사진과 함께 과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싱어송라이터답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곡을 소화했다. 도입부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은 그는 잔잔하고 깊은 음색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 사진과 학창 시절 교복을 입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영상, 빅스 데뷔 전 연습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어릴 적 모습과 다를 바 없는 ‘방부제 미모’를 뽐내며 모태 미남의 품격을 드러냈다.

혁은 지난해 11월 ‘빅스 2016 컨셉션’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스페셜 송 ‘밀키 웨이’를 통해 첫 작사에 참여했으며, 지난 1월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작사 작곡한 첫 자작곡 ‘안아줄게’를 공개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빅스는 지난달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이달부터 해외 투어에 나선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지난 5일 공개한 빅스 혁 커버 영상 속 이미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