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천, 대구전 승리 기원 다채로운 행사 마련

입력 : 2017-07-08 13:05:46 수정 : 2017-07-08 13:05: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최근 3연속 무패(2승 1무)의 상승세를 탄 인천유나이티드가 내친김에 2연승 및 4연속 무패에 도전한다.

이기형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7월 8일 토요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19라운드 홈경기에서 안드레 감독 대행이 이끄는 대구FC를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

현재 인천은 3승 7무 8패(승점 16)로 10위에 올라있다. 이번 경기는 11위 대구와의 맞대결로 지난 광주FC전에 이은 또 한 번의 단두대 매치로 불리고 있다. 인천 구단은 승리를 기원하며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썬큰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2018학년도 경인지역 전문대학 연합 입학박람회’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장에서 경인여대, 김포대, 부천대, 유한대, 재능대, 인하공전 등 6개 대학의 입시 설명회를 만나볼 수 있다.

평소 북측광장에서 운영되던 푸드트럭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인하여 이번 대구전에는 운영되지 않는다. 경기 시작 전에는 안영민-김민정 장내아나운서 콤비의 주도하에 응원 배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열정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팬들을 장내아나운서가 현장에서 선정하여 올림포스호텔/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과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등 알차고 푸짐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대구전에 결장하는 선수들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블루카페에서는 맛있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인천 시즌권 회원은 블루카페 'SIZE U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블루마켓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여름 시리즈 1탄 ‘유나이티드 티셔츠’가 인천 팬들을 맞는다.

양 팀 선수단이 입장할 때 인천 YMCA 어린이들이 에스코트로 나서며, 킥오프에 앞서서는 출격준비를 마친 인천 선수들이 관중석에 사인볼을 선사한다. 하프타임에는 인천 YMCA 어린이들이 축하공연에 나선다. 이밖에도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이벤트를 진행하여 인천축구전용경기장을 찾은 홈 팬들에게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써모스보온병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들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인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경기 입장권을 예매하거나 인천 구단 유니폼을 입고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대구전에도 인천유나이티드 하프시즌권을 판매한다. 성인권은 각 권종별로 E/N/S석 65,000원과 W석 100,000원에 판매하며, 청소년권, 어린이권은 성인권과 달리 E/N/S/W석이 통합으로 운영되며 청소년은 35,000원, 어린이는 15,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하프시즌권은 제1매표소 1번 창구에서 구매하면 된다.

이밖에 경기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인천 구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6)으로 문의하면 된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인천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