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비나앤드론즈, '하백의 신부 2017’ OST ‘글래스 브리지' 공개

입력 : 2017-07-10 21:01:48 수정 : 2017-07-10 21:01: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독보적 음색으로 인디씬을 평정한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인 사비나앤드론즈가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발탁, 깊은 감성의 울림을 전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측은 사비나앤드론즈가 가창한 OST Part 2 ‘글래스 브리지(Glass Bridge)’의 정식 음원을 오늘(1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Glass Bridge’는 심장소리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악기 소리를 최대한 줄여 사비나앤드론즈의 몽환적인 목소리에 집중하게 만드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창자의 쓸쓸하면서도 독특한 감성 보이스가 첼로 선율과 어우러져 아름답지만 슬픈 이중적 느낌을 자아낸다.

‘하백의 신부 2017’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사비나앤드론즈는 한국대중음악상 후보에 오른바 있는 실력파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인 음색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실제로 이 곡은 드라마 1회 첫 장면인 소아(신세경 분)의 한강씬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곡으로, 2회에서도 소아의 주요 감정씬에 삽입되면서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 시켜준 바 있어 오늘 발매될 음원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의 신(神)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로, 출간 당시부터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만화 ‘하백의 신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사비나앤드론즈가 가창한 ‘하백의 신부 2017’ OST Part 2 ‘Glass Bridge’는 오늘(10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