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ARD '올라 올라', 여름 느낌 가득한 썸머송 탄생 예감

입력 : 2017-07-11 09:28:07 수정 : 2017-07-11 09:28: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아티스트 혼성그룹 KARD가 데뷔곡 ‘올라 올라(Hola Ho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KARD 공식 유튜브에는 데뷔곡 ‘올라 올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KARD 멤버들은 노란색 스포츠카를 타고 쭉 뻗은 도로 위를 달리거나, 드넓은 바다, 다채로운 컬러를 배경으로 활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전달했다. 여기에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다양한 컷들과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락 캐년의 광활함 등을 티저에 담아 영상미를 더했다.

아울러 ‘올라 올라’의 음원 일부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되어 데뷔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트랜디한 멜로디 위에 “올라 올라”, “올라 올라 저 위로”라는 시원한 보컬의 음색이 더해져 청량한 느낌을 전했다.

KARD의 타이틀곡 ‘올라 올라’는 강한 드럼 비트 위에 신스와 패드로 풍성함을 더한, 댄스홀 그루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여기에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의 EDM 멜로디를 얹어 푸른 바다를 연상케 했다.

총 3단계의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이미 입증된 멤버들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데뷔곡 ‘올라 올라’를 통해 더욱 강렬해질 것을 예고, KARD의 데뷔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KARD는 오는 19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정식 데뷔앨범 ‘올라 올라’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DSP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