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런닝맨' 김종국, 통풍 근황 소식에 누리꾼 일침 "몸 키우는게 건강해지는 건 아니다"

입력 : 2017-07-16 21:22:55 수정 : 2017-07-16 21:22: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SBS `런닝맨`방송화면

'런닝맨' 김종국 근황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1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국민 추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파이널 레이스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종국은 슬리퍼 차림으로 등장했다. 유재석은 "김종국이 통풍이 왔다. 통풍이 와서 다리가 부어서 슬리퍼를 신고 왔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 송지효는 "단백질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렇다. 닭가슴살을 적당히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실제 단백질 과다 섭취가 통풍의 이유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tjrd***몸키우는게 건강해지는건 아니다","idt****젤 좋은거는 운동 하는것보다 잘 먹고 좋은 생각 마늬 하고 스트레스 안 받는거임","godj****단백질 필요 이상 많이 먹으면 신장 기능 악화 된다. 모든지 적당히 먹어야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