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싱글와이프’ 엄현경·성혁 눈부신 ‘케미’…달콤한 결혼식

입력 : 2017-07-17 17:13:46 수정 : 2017-07-17 17:1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엄현경과 성혁이 실제 커플을 연상케 하는 ‘케미’로 눈길을 모은다.

드라맥스, UMAX 드라마 ‘싱글와이프’(극본 이인혜, 연출 정윤수 / 제작 iHQ, 케이블TVVOD, 컴퍼니케이글로벌)는 재벌 2세와 완벽한 재혼을 준비하던 주인공이 전 남편과의 이혼이 법적으로 성립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다시 이혼하기 위한 이중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는 드라마다.

엄현경은 재혼을 꿈꾸는 여자 이라희 역을 맡았으며, 성혁은 전 남편 이민홍으로 분했다. 곽희성과 AOA 유나, 윤예희, 김형자 등도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 작품은 '예스터데이'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아내가 결혼했다' '두 여자' 등을 연출한 정윤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지난 14일 충남 서산에서는 이민홍(성혁 분)과 이라희(엄현경 분)의 결혼식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엄현경의 모습에 제작진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성혁 역시 턱시도를 입고 늠름한 모습을 뽐내 시선을 모았다.

행복한 결혼식의 모습을 담는 만큼 두 사람은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했다. 무척 더운 날씨에도 서로를 배려하며 연기에 몰입했고, 아름다운 장면을 만들어냈다는 전언이다.

‘싱글와이프’ 제작진은 “성혁 씨와 엄현경 씨가 연기도 잘하지만 성격이 너무 좋다. 항상 현장에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준다”며 “결혼식 장면 역시 만족스럽게 나왔다. 앞으로 남은 촬영도 잘 진행해서 최고의 작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싱글와이프'는 오는 8월 23일부터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