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버즈, 28일 컴백… 타이틀곡은 애절 발라드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입력 : 2017-07-18 14:19:18 수정 : 2017-07-18 14:19: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밴드 버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 One’이 베일을 벗었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낮 12시에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Be On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그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타이틀곡의 제목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이 2번 트랙에 배치됐다. 1번 트랙에는 앞서 VR 기기를 활용해 버즈 멤버들과 팬들이 함께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Just One’이 배치됐으며, 3번 트랙에는 ‘동행’, 4번 트랙에는 ‘Tonight’, 5번 트랙에는 ‘그때 우리’가 배치된 총 5곡의 제목이 적혀있다.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버즈 표 발라드 곡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8년만의 여름’에 이은 신나는 여름 노래인 ‘Just One’과 남성적인 분위기의 곡인 ‘동행’, 빠르고 경쾌한 느낌의 ‘Tonight’, 애절한 감성을 담은 ‘그때 우리’까지 이번 미니 앨범 ‘Be One’은 그동안 대중들이 사랑하고 좋아했던 버즈만의 감성이 짙게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오늘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있는 두 남녀에게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뮤직비디오 안에서는 어떤 사연과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 영상은 19일에 공개된다.

한편 버즈의 첫 미니 앨범 ‘Be One’은 오는 28일 낮 12시(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