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별별 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우여곡절 결혼식 성사되나

입력 : 2017-07-18 15:52:59 수정 : 2017-07-18 15:52: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별별 며느리’ 측에서 은별(함은정)과 한주(강경준)의 결혼식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MBC 드라마 ‘별별 며느리’가 공개한 영상에는 은별(함은정)과 한주(강경준)가 양가 어른들의 반대를 극복하고 우여곡절 끝에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은별과 한주의 식구들은 물론 한주의 친구 대풍(장성원)과 미자(오주은)까지 주요 연기자들이 모두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은별과 한주의 결혼식 촬영은 지난 달 경기도 안산의 한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호흡을 맞춰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인 결혼식 촬영을 이어가던 중, 극 중에서 은별의 면사포를 잡아당기는 중대(?)한 역할을 맡은 한 아이가 하객들의 박수 소리에 놀라 촬영이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 이에 은별과 한주는 아이 곁에서 말동무를 하며 긴장을 풀어주는가 하면, 이재진 감독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진우 파이팅’을 외치며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아이를 격려해 훈훈함을 더했다.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자매의 앙숙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로 매주 평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