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폴킴, 웹드 '연플리 시즌2' 두 번째 OST '있잖아' 발매 화제

입력 : 2017-07-18 17:53:16 수정 : 2017-07-18 17:53: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10대와 20대들에게 ‘현실연애 끝판왕’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2’의 두 번째 OST로 가수 폴킴이 부른 ‘있잖아’가 공개된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이하 ‘연플리 시즌2’)’ 측은 첫 번째 OST ‘서툰 고백’(브라더수X유연정)에 이어 드라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두 번째 OST 폴킴의 ‘있잖아’를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있잖아’는 일편단심 재인 앓이를 하며 연상연하 할 것 없이 누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하남 윤의 솔직한 고백을 담은 테마 곡이다.

“두드리고 계속 두드렸던 너를 왜 몰랐을까”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와 같은 가사에서 대책 없이 풋풋하고 청량미 넘치는 윤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대표곡 ‘비’를 시작으로 고막 남친으로 입소문이 난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가창을, 정승환의 ‘너였다면’ 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작곡팀 1601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둘의 만남이기 때문에 ‘있잖아’의 팬들은 물론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있잖아’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20만개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던 ‘연플리 시즌2’ 6화에 삽입된 노래다. 이에 네티즌들은 1천 500여 건이 넘는 문의 메시지와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연플리 시즌2’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10부작 웹드라마다. 시즌1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두 번째 시즌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실감나는 감정 묘사로 10대와 20대들 사이에서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연플리 시즌2’의 설레는 감성이 고스란히 담길 ‘있잖아’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스페이스오디티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