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기아차 스팅어, “일반인도 서킷 주행 체험 즐겨요”

입력 : 2017-07-19 10:04:20 수정 : 2017-07-19 10:04: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고객 여러분들을 인제 스피디움 서킷으로 초대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는 서킷주행, 짐카나(지그재그, S자, 90도 회전, 180도 회전, 연속 8자 돌기 등의 장애구간을 설정해놓고 완주 시간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자동차 경주), 로드 드라이빙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스팅어 3.3 터보, 2.0 터보, 2.2 디젤모델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서킷 주행 교육과 아마추어 레이싱 경기인 ‘2017 KSF’ 관람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행사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은 강원도 인제의 산악 지형을 고려해 설계된 서킷으로,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국내 최고의 역동성을 자랑하는 이 곳에서 스팅어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인근 일반 도로를 시승하는 ‘로드 드라이빙’을 통해 서킷을 벗어나 스팅어와 보다 친근해질 수 있는 감성 드라이빙 코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19일부터 2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희망자 20팀(동반 1인 포함 총 4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26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의 대표 고성능 세단 스팅어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느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