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선빈, '창궐' 여주인공 확정… 영화·드라마 종횡무진

입력 : 2017-07-21 11:23:27 수정 : 2017-07-21 11:23: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이선빈이 영화 ’창궐’의 여주인공으로 최종 발탁됐다.

이선빈은 밤에만 활동하는 야귀(夜鬼)의 창궐을 막고, 조선을 구하기 위한 이청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창궐’에서 덕희 역으로 출연한다. 덕희는 이청(현빈)과 함께 야귀로부터 조선을 구하려는 박종사(조우진)의 누이 동생이자 조선 최고의 궁수로 힘있고 절제된 액션과 시대 배경에 맞는 단아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존재감 있는 캐릭터다.

이선빈은 소속사 웰메이드예당을 통해 “멋진 작품에 매력적인 캐릭터 덕희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저의 열정을 높이 평가해주시고 기회를 주신 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이선빈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출연에 이어 ‘창궐’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데뷔 1년 반만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활동을 펼치게 됐다.

한편 지난 1월 개봉한 ‘공조’로 관객수 781만명을 동원한 김성훈 감독과 ‘올드보이’ ‘광해, 왕이 된 남자’를 집필한 황조윤 작가가 함께하는 영화 ’창궐’은 올해 하반기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