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모방' 이태곤, 낚시 경력 20년 이상… 낚시광이라 불러다오

입력 : 2017-07-22 23:41:29 수정 : 2017-07-22 23:41: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세모방' 이태곤이 카리스마 꽝피디를 잡기 위해 ‘형제꽝조사’에 출연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일밤-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은 리빙TV의 낚시 방송 ‘형제꽝조사’와 협업에 나선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세모방’과 ‘형제꽝조사’의 협업에서 맞춤형 게스트 이태곤이 뜬다. 이태곤은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낚시꾼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강태공으로 낚시 방송인 ‘형제꽝조사’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태곤의 출연에 가장 큰 반응을 보인 것은 다름 아닌 꽝피디. 꽝피디는 이태곤이 등장하자 범접할 수 없는 그의 아우라에 멈칫했고, 이태곤은 여유 있게 인사를 건네며 악수로 꽝피디를 기선제압을 했다.

박명수는 카리스마 넘치던 꽝피디가 전문가 포스를 풍기는 이태곤의 앞에서 잔뜩 긴장해 말까지 더듬자 “쫄지 말고 하세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낚싯대, 릴 등 낚시 용품 전용 진열장을 보유하고 있는 진정한 낚시꾼 이태곤의 집도 공개될 예정. 더욱이 그는 ‘형제꽝조사’ 촬영을 위해 본인의 낚시 용품을 준비해오는 열정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수준급의 회 뜨기 실력까지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카리스마 꽝피디도 한 번에 제압한 연예계 대표 낚시꾼 이태곤이 ‘형제꽝조사’에서 월척을 낚아 강태공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그의 활약은 오는 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