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탕냉탕] 누적 기부금 1억 차태현 VS 사생활 구설수 옥소리

입력 : 2017-07-23 13:00:00 수정 : 2017-07-23 11:33: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지난 한 주 연예계에는 스타들을 웃고 울게 만든 다양한 사건·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꾸준한 기부로 감동을 안긴 차태현부터 사생활 구설수로 다시금 입방아에 오른 옥소리 등이 온탕과 냉탕을 오간 가운데, 스포츠월드가 한 주간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No.1 ‘남몰래 선행’ 차태현, 어린이 병동에 총 1억 원 기부

배우 차태현의 남몰래 선행 소식이 전해졌다. 차태현이 10년 전부터 꾸준히 서울대 어린이 병원에 기부를 해오고 있다. 그러나 차태현 본인이 기부 사실이 알려지는 걸 원하지 않아 조용히 이어오고 있었던 것. 수차례 기부해온 성금은 누적 금액이 1억 원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기부 소식이 보도되자 차태현은 소속사 측은 통해 “기부 소식이 알려지게 돼 쑥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No.2 이동건♥조윤희, ‘신혼일기2’ 합류

tvN 예능 ‘신혼일기2’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출연을 확정했다. 신혼일기’는 나영석 PD가 연출한 작품으로, 시즌1에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강원도 인제에서 생활하며 진솔한 모습을 선보여 큰 인기를 모았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논의 중인 상황이지만, 앞서 지난 5월 임신과 결혼 소식을 당당히 알려 화제를 모은 두 부부의 출연에 벌써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No.3 제시카, 데뷔 10주년 기념 컴백

제시카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제시카가 8월초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3집 앨범으로 수록곡 중에는 팬들을 향한 마음이 담긴 곡이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07년 데뷔해 독특한 음색의 가창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제시카는 솔로 전향 후 ‘위드 러브, J’, ‘원더랜드(WONDERLAND)’ 등의 미니앨범을 선보였다. 

▼No.1 ‘이혼→결별’ 옥소리, 또 사생활 구설수

배우 옥소리가 또 한번 사생활 문제로 구설수에 올랐다. 지난 15일 옥소리는 지난 2011년 결혼한 이탈리아인 남편 A씨와 이혼, 양육권 분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18일 A씨가 “옥소리와 결혼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두 사람이 사실혼 관계였을 것이라는 쪽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더불어 A씨가 현재 이미 다른 여성과 아이를 낳고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No.2 십센치 전 멤버 윤철종,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검찰 송치

그룹 십센치 전 멤버 윤철종이 지난 해 7월 경남 합천에 위치한 지인 곽모씨의 집에서 2차례에 걸쳐 대마를 흡연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 됐다. 윤철종은 검찰 조사 중 범행일체를 자백했다. 이후 십센치의 소속사인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윤철종 군은 ‘저의 실수로 정열이와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 탈퇴하겠다고 했던 것’이라는 말과 함께 ‘더 솔직하게 이유를 밝히지 못하고 일방적으로 탈퇴하여 죄송하고 잘못을 깊이 반성하며 모든 죗값을 달게 받겠다’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밝혔다.

▼No.3 달인의 부상, 김병만 척추 뼈 골절

김병만이 지난 20일(현지시각) 미국에서 부상을 입었다. 스카이 다이빙 국가대표 세계대회준비를 위해 탠덤 자격증을 취득 후 팀 훈련을 받던 중 급변하는 바람 방향으로 인해 땅에 떨어지며 변을 당한 것. 소속사는 21일 김병만의 부상 소식을 전하면서 “사고 당시 영국특수부대원들과 현지 안전관리위원의 빠른 응급처치로 2차 부상을 예방, 응급처치 중 병원으로 곧바로 이송 되어 정밀 검사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 척추 뼈의 골절이 있으나 신경 손상은 없다”고 밝혔다. 김병만은 현지에서 수술을 받았으며 1, 2주 후 귀국할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