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구글플레이, 온라인 구매 가능한 기프트 코드 24일 출시

입력 : 2017-07-24 10:48:31 수정 : 2017-07-24 10:48: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구글플레이에서도 기프트 코드를 이용해 편리하게 각종 앱, 게임, 영화, 도서 구입이 가능해졌다.

구글플레이는 24일부터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는 기존 실물 카드 형태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처럼 구글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다. 웹이나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구글플레이에서 앱, 게임, 영화, 도서 구입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사용 만료 기간이 없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구글플레이에 있는 다양한 유료 앱과 게임, 그리고 영화, 도서 구매는 물론 메신저 이모티콘이나 게임 아이템 구매 등 인앱 결제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 지정 판매처(전국 주요 편의점 등)에서 신용카드와 현금으로, 컬쳐랜드 웹사이트 및 앱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번 구매 제휴를 통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도 간편하게 기프트 코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크리스 홍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팀 이사는 “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많은 구글플레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글플레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코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구글플레이는 더 많은 유저가 구글플레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