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죽사남' 강예원, 인생 댄스신 나왔다… 무아지경

입력 : 2017-07-24 14:20:03 수정 : 2017-07-24 14:20: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강예원이 이번에도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바로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드라마 역사상 길이 남을 역대급 댄스 명장면을 탄생 시킨 것.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만수르와 같은 삶을 누리던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첫 방송이 되자마자 단 번에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각박한 세상살이 속에서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지영 A’ 역을 맡은 강예원은 지난 방송에서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 역의 최민수와 첫 만남을 하게 되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 그 운명적인 만남의 순간은 강예원의 무아지경 댄스가 함께 동반되어 결코 잊지 못할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몇 년째 각종 공모전에서 고배를 마셨어도 글 쓰는 것만큼은 포기가 되지 않았던 ‘지영 A’(강예원)는 JJ 엔터테인먼트에서 미팅 제안이 오게 되자 친언니와 다름없는 한의사 ‘미란’(배해선)과 VVIP만 입장 가능한 클럽으로 축하 파티를 하러 간다. 그 곳에서 음악에 몸을 맡긴 채 느낌 가는 대로 춤을 추는 ‘지영 A’의 모습은 그간 고된 시집살이와 박 터지는 현실에 억눌려왔던 스트레스를 한 방에 풀어버리고자 하는 의지가 느껴져 누구도 쉽게 범접할 수 없는 강력한 아우라를 뿜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