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유람, 영화+웹드라마 동시 진행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 출연

입력 : 2017-07-25 09:47:24 수정 : 2017-07-25 09:47: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배유람이 영화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에 캐스팅 됐다.

넥스트무브가 제작하고 김선웅 감독이 연출한 영화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는 대작 게임 더빙을 위해 모인 다양한 개성의 성우들이 녹음을 진행하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실황을 그린 영화다. 성우라는 직업에 대한 특수성과 인간 보편적인 삶의 고민 또한 유쾌하게 표현했다.

배유람은 극 중 배경이 되는 게임회사 넥스트무브의 마케팅 팀장 강태용으로 등장한다. 강태용은 신작 게임 출시를 앞두고 과도하게 마케팅을 앞세워, 성우들의 원성을 사는 인물. 하지만 그를 통해 성우들의 현실적인 삶이 부각됨은 물론 사회 생활에 찌든 직장인의 애환을 여과 없이 드러내 많은 관객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어떠한 배역도 제 옷처럼 소화하며 신흥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는 배유람이 전 작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자랑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떻게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영화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는 업계 최초로 영화와 웹드라마 두 가지 형식으로 제작, 각각 다른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