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이 남친’ 강남, “펑크 메이크업 스타일 안 쎄고 예뻐보여"

입력 : 2017-07-28 13:35:36 수정 : 2017-07-28 13:35: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오는 29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강남스타일’ 19회에서는 ‘록 페스티벌’ 패션 특집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음악 축제, ‘록 페스티벌’ 패션의 모든 것을 전격 분석한다.

미국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에서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인 리한나, 셀레나 고메즈 등 해외 셀럽의 룩부터 2NE1, 샤이니 태민, 빅스 등 국내 아이돌의 고스 룩 스타일링까지 전격 분석한다. 또한 록 페스티벌 패션을 더욱 빛나게 해줄 추천 아이템을 제안한다.

녹화에서 강남은 “록 페스티벌 패션은 무조건 편해야 한다”며 활동성과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추천했다고. 이어 직접 스터드 팔찌, 초커, 볼 캡 등을 착용해 자신만의 페스티벌 룩을 완성했다. 이에 김정진은 “완전 멋있다. 이대로 축제에 가면 될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시선강탈 록 페스티벌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특히 강남과 김정진이 서로에게 펑크 메이크업을 해줄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녹화에서 강남은 “펑크 메이크업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고등학교 때 좋아했던 분이 항상 펑크 메이크업을 했다. 그게 쎄 보이지 않고 너무 예뻐 보였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남 스타일’ 록 페스티벌 패션 특집은 오는 29일 토요일 낮1시, 저녁8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에서 방송된다.

‘강남 스타일’은 가수 강남이 단독 MC를 맡아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낮1시, 저녁8시 방송.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