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보이프렌드, 아티스트가 되어 돌아왔다

입력 : 2017-08-04 09:18:46 수정 : 2017-08-04 09:18: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3일 공식 SNS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네버엔드(NEVER END)'의 타이틀곡 'Star(스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속에는 몽환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Star(스타)'의 뮤직비디오는 효린과 키썸의 '프루티(FRUITY)'를 비롯, 몬스타엑스, 하이라이트, B1A4 등을 작업한 유성균(써니비주얼) 감독이 연출했다.

보이프렌드 멤버 정민, 프로듀서 Superkiro, 몬스타엑스 주헌이 의기투합해 직접 만든 트로피칼 팝 장르의 타이틀곡 'Star(스타)’에는 보이프렌드의 깊어진 보컬과 성숙해진 감성이 담겨있다. 보컬에 집중 할 수도 있도록 악기 사용을 최소화해 보이프렌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하고, 편곡을 통해 여섯 멤버 각자의 보컬 특색을 강조했다. 리드 신스의 소리는 마치 밤하늘의 별을 소리로 표현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소속사 측은 "총 5곡이 수록된 5번째 미니앨범 [NEVER END]에서는 콘셉트를 강조하기보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아티스트적인 면모로 공백기 동안 성숙해진 보이프렌드의 진짜 색깔을 전할 예정. 멤버들이 오랜 기간 애정을 쏟아 준비한 앨범인 만큼 완성도를 자신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5월 26일 데뷔한 보이프렌드는 '내가 갈게', '내 여자 손대지마', '야누스' 등으로 활동하며 파워풀하면서 댄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5년 발매한 미니앨범 이후에 국내에서는 웹드라마,뮤지컬 등에서 개별 활동을 보이프렌드는 2년 5개월만에 본격적으로 완전체 컴백준비에 돌입했다.

앞서 보이프렌드는 지난 12일 발매된 보이프렌드 미니앨범 'SUMMER'가 일본 최대 규모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 주간차트(2017/07/10 2017/07/16 집계)에서 1위를 기록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네버엔드(NEVER END)'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스타(Star)’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