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무엘 "더 멋진 모습위해 노력하겠다" 데뷔 소감

입력 : 2017-08-06 13:48:44 수정 : 2017-08-06 13:48: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사무엘이 솔로 데뷔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무엘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첫 무대들을 마치고 연습하러 연습실에 왔는데요. 문득 제가 꿈을 꾸고 있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심플리, 쇼케이스, 엠카, 뮤뱅, 음중까지 무대를 섰다는 것이 믿어지지가 않아서요. 진짜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어요. 나의 가넷 정말정말 감사합니다”며 지난 한 주의 무대를 회상하며 꿈 같은 시간에 대한 소감과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무엘은 연습실 거울에 기대앉아 만찢남 같은 외모를 자랑하며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무엘은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라며 앞으로의 활동 각오도 밝혔다.

한편 사무엘은 데뷔 미니앨범 ‘SIXTEEN’이 아이튠즈 앨범차트와 한터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신흥 대세임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식스틴’은 풋풋한 순수함을 노래한 트로피컬 사운드 기반의 팝 댄스곡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