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나무표 레트로팝 '금요일밤' 완전체 티저 오픈… 미모 열일

입력 : 2017-08-07 10:25:31 수정 : 2017-08-07 11:43: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14일 신곡 ‘금요일밤’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소나무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TS 엔터테인먼트는 7일 소나무 공식 채널을 통해 앞서 공개되었던 티저와는 사뭇 다른 컨셉의 타이틀 곡 ‘금요일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게재했다. 소나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몽환적인 분위기와 발랄한 분위기를 자유롭게 넘나들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소나무는 펑키 레트로 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멤버들은 화이트 탑과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에 반다나, 메쉬 스타킹, 니삭스, 프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이처럼 완벽한 컨셉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소나무의 컴백 타이틀 곡 ‘금요일밤’은 펑키하고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막내 뉴썬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멤버들의 독특한 음색과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의 신곡 ‘금요일밤’은 오는 14일 전격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