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죽사남' 이소연 스타일리스트, 캐릭터 스타일링 공개

입력 : 2017-08-08 15:06:04 수정 : 2017-08-08 15:06: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이소연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긴장감을 더하며 드라마 전개에 없어선 안 될 킬링 캐릭터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소연이 여성들의 워너비 ‘커리어 우먼’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업계에서 인정 받는 드라마 제작PD ‘이지영B’의 성격을 단번에 드러내는 패션으로 보다 완벽한 캐릭터 구현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이소연의 ‘커리어 우먼 룩’은 캐릭터에 생동감과 입체감을 더할 뿐 아니라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소연은 주로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로 우아함을 극대화하는 페미닌룩을 선보인다. 또한 블랙 컬러의 팬츠와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는 그녀의 시크하고 과감한 면모를 뽐낸다.

여기에 이소연은 ‘커리어 우먼 룩’에서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구두와 액세서리, 그리고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균형을 맞추는 코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지영B’의 모습을 완성시켰다. 이러한 이소연의 스타일링은 이미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패션 가이드로 떠오르며 폭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소연은 도심에서 빛을 발하는 ‘커리어 우먼’ 패션뿐 아니라 운동을 하기 위해 입은 스포츠웨어로도 캐릭터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자기 관리도 허투루 하지 않는 진정한 ‘차도녀’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낸 것. 운동화와 운동복에도 굴욕 없는 이소연의 패션 소화력에 시청자들은 열렬한 반응을 보인다.

이에 이소연의 스타일리스트는 “능력 있고 당찬 ‘지영B’ 캐릭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강렬한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들을 매치했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실루엣 포인트가 들어간 의상으로 차가운 이미지와 더불어 매력적인 전문직 여성의 패션을 표현하려 했다. 드라마의 흐름과 내용에 따라 고민하여 완성한 스타일링”이라고 전하며 ‘지영B’ 패션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죽어야 사는 남자’는 초호화 삶을 누리던 작은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오는 9일 밤 10시 13회, 14회가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