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보이즈, 12인 전원센터를 꿈꾸는 아이돌

입력 : 2017-08-10 09:58:32 수정 : 2017-08-10 10:32: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12인 전원 센터’ 그룹을 표방하는 신예 더보이즈(THE BOYZ)가 하반기 정식데뷔 전 자신들의 매력을 직접 소개하는 케미프로필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로엔 레이블인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화제의 신예 ‘더보이즈’가 멤버 공개에 이어, 이들의 숨은 매력을 극대화하는 3단계 케미 프로필 영상 '오픈더보이즈(기획·제작 1theK)’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며 10일 밝혔다.

지난 9일 밤 국내 대형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깜짝 선 공개를 시작한 이 영상은 오는 11일까지 3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더보이즈 공식 SNS와 멜론, K팝 대표 뉴미디어 채널 원더케이(1theK) SNS 등을 통해 동시 게재될 예정이다.

'오픈 더보이즈'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밝히는 자신의 프로필과 매력포인트를 3단계 ‘케미 라인’으로 나누어 소개하는 유쾌발랄 스낵 비디오 콘텐츠다. 지난 7월 멤버 공개와 함께 첫 선을 보인 '프로필필름'이 12명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캐릭터 소개에 초점을 맞췄다면 '오픈더보이즈'는 깜찍한 영상구성에 위트요소를 더해 더보이즈에 대한 친근감을 한 단계 상승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그 첫 타자로는 멤버 주학년과 활, 선우, 에릭으로 구성된 더보이즈의 상큼발랄 '막둥이'라인 '막내보이즈'편이 낙점됐다. 지난 9일 저녁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보이즈 막내들이 소개하는 자신의 포지션과 매력은 물론 애교발산, 개인기 등 숨은 매력들이 아낌없이 ‘대방출’되면서 소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0일에는 더보이즈 '만찢남'라인 영훈, 현재, 주연, 케빈이 함께한 '카툰보이즈'편이, 11일에는 맏형 상연과 뉴, 큐, 제이콥으로 구성된 '과즙돌'라인 '스파클링 보이즈'편이 연달아 공개될 것으로 예고돼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까지 총 12인의 멤버로 구성, 벌써부터 하반기 가요계 ‘다크호스’로 불리며 아이돌 팬덤을 뒤 흔들고 있는 드림팀이다. 최근 이뤄진 오프라인 행사에서 이미 수 천여명의 팬덤을 이끌고 다닐 만큼 심상찮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오는 23일 MBC에브리원과 손잡고 화제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꽃미남 분식집'을 론칭, 멤버들의 실제 분식집 운영과정과 일상 모습 등을 낱낱이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