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준기가 액션을 잘하는 이유는?

입력 : 2017-08-10 20:34:29 수정 : 2017-08-10 20:34: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이준기의 액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준기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이준기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NCI 현장 수색 요원 김현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현준은 기동타격대 EOD 출신으로, 몸으로 하는 일이든 머리로 하는 일이든 어디를 가나 에이스 자리를 놓쳐본 적 없는 최고의 현장 요원. 또한 누구보다 피해자들 입장에서 생각하고 분노할 줄 아는 인간미 가득한 내면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이준기는 매 회 프로파일러로서의 뇌섹남 면모는 물론 클래스가 다른 액션 연기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지난 5화에서는 범인을 제압하는 맨몸 액션과 도로 위를 질주하는 추격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선사했다. 더불어 10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본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리얼한 리허설 장면과 그의 열정까지 볼 수 있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비하인드 영상 속에서 이준기는 더운 날 뛰고 또 뛰어야 하는 추격 장면에서 사력을 다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에너지 넘치는 긍정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이준기는 리허설 내내 상대와 합을 맞추고 스태프들과 논의하는 데 시간을 보낸다. 이번 작품을 위해서는 러시아 특공 무술 시스테마를 배우기까지 하며 특별한 액션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이준기의 액션은 몸의 선 자체가 다른 스타일리시함에 그의 노력과 열정까지 더해져 매 촬영마다 스태프들에 감탄을 부른다는 후문.

이준기의 액션이 돋보이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매 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