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품위있는 그녀' 송영규, 흡입력 있는 연기로 씬스틸러 입증

입력 : 2017-08-14 10:18:42 수정 : 2017-08-14 10:18: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배우 송영규의 섬세한 내면연기가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하고 있는 송영규는 우아진(김희선)과 브런치 모임을 함께 하는 멤버 차기옥(유서진)의 남편이자 성형외과 원장 장성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그는 차기옥의 또 다른 브런치 멤버 오경희(정다혜)와 불륜을 즐기며 아내에게 들켜도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장성수를 흡입력 있게 표현하며 극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불륜을 들키지 않기 위한 긴박한 상황을 리얼하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가장의 설움 폭발, 호소력 짙은 내면 연기로 씬스틸러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고 있다.

오경희와 불륜 사실이 발각돼 극도의 분노를 표출하는 아내의 앞에서도 장성수는 외려 자신을 돈 벌어 오는 존재로만 취급한다며 가장으로서의 비애를 토로했다. 여기에 이 정도 잘못은 눈감아달라는 뻔뻔함까지 더해져 안방극장을 경악케 만들었다.

또한 상처받은 차기옥보다도 파스타 난투극으로 얼굴에 가벼운 화상이 생긴 내연녀 오경희를 더욱 걱정하던 장성수가 오경희의 임신에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는 장면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 와중에도 오경희를 보내기 아쉬워하는 모습은 장성수에 완벽하게 녹아든 송영규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과거를 반성하고 아내의 깊은 마음에 감정의 변화가 생긴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 몰입도를 높였다. 오경희의 남편 김봉식(채동현)이 두 사람의 내연 관계를 눈치 채고 폭행 사주 오해를 받아 위기에 봉착한 순간 몸을 던져 자신을 구한 아내의 희생에 잘못을 깨닫고 오경희와의 관계를 단호히 정리하는 결단력 있는 모습은 가정에 충실한 남편으로서의 새로운 면을 기대케 하기도 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장성수를 완벽 소화하고 있는 송영규는 “‘품위있는 그녀’가 시청자 여러분께 큰 사랑 받아 기쁘다. 마지막까지 2회 남았는데 끝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극 중에서 불륜을 저질렀고 들켰을 때도 오히려 아내 기옥에게 큰 소리를 쳤다. 미운 구석이 있지만 그래도 장성수라는 캐릭터로 찾아뵐 수 있어서 감사했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TBC ‘품위있는 그녀’ 방송 화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