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불 밖은 위험해' 이상우·강다니엘·시우민·용준형·박재정 이불 속 일상 공개

입력 : 2017-08-15 10:40:08 수정 : 2017-08-15 10:40: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이상우, 강다니엘(워너원), 시우민(엑소), 용준형(하이라이트), 박재정의 이불 속 일상을 담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 연예인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로, 한자리에 모인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리얼 관찰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배우 이상우는 입가에 미소만을 띤 채 한 치의 미동도 없이 자신이 챙겨온 동영상에 집중해 “정지 화면 아니냐”는 의문까지 들게 했다는데, 과연 그의 엄청난 집중력을 유발하게 한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섹시 퍼포먼스로 20‧30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다니엘은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젤리를 찾는 등 하루 종일 젤리를 손에서 놓지 못하는 아이 같은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평소 깔끔하기로 유명한 시우민이 젤리 껍질을 사방에 흘리고 다니는 강다니엘과 한 방을 쓰게 된 후 보이는 반응 또한 관전 포인트다.

몇 년 만에 마음 편히 떠나는 휴가이기에 휴식이 간절하다고 밝힌 용준형은, 도착하자마자 깊은 잠에 빠져 완전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재정은 자신의 집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엄청난 양의 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다른 출연자들의 관심을 끌만한 것들을 끝없이 꺼내오며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3박 4일간의 휴가를 그린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27일 밤 11시 15분 첫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