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워너원 강다니엘, ‘SNL’서 또 한 번 ‘남자친구’ 변신

입력 : 2017-08-18 10:25:55 수정 : 2017-08-18 10:33: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워너원을 ‘SNL9’에서 또 한 번 만난다.

19일 밤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의 호스트로 워너원이 한 번 더 출격한다. 전 시즌 최초 2주 편성으로 인해 워너원 전 멤버들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는 것. 지난주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이 평균 2.6%, 최고 3.4%까지 올라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무서운 신인임을 입증한 워너원은 이번주에도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3분 남자친구2' 코너를 준비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주 '남자친구의 표본'을 보여준 다섯 멤버들에 이어 이번 주 '3분 남자친구'에서는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윤지성, 황민현이 SNL 크루들과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먼저 강다니엘은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의 미소'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크루 장도연의 남자친구로 등장해 '내 마음을 열어주는 남자친구'를 연기할 예정. 여심을 사로잡는 특급 외모와 옷차림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강다니엘이 이날 방송에서 남자다움과 귀여움을 모두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SNL9' 제작진은 "지난주에 이어 호스트 워너원의 멤버들이 '3분 남자친구'를 선보인다. 지난주에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비 남자친구의 완성판을 시청자들께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SNL 코리아 9’는 오는 19일(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