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외화 입출금 통장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입력 : 2017-08-28 17:05:53 수정 : 2017-08-28 17:05: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강민영 선임기자] ‘외화예금도 은행방문 없이 모바일앱으로 가입 하세요.’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 인증방식을 통해 외화입출금통장 개설이 가능하게 됐다.

KB국민은행은 28일 영업점 방문 없이 KB스타뱅킹(모바일앱)에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만19세 이상 국민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24시간 신규 가입이 가능해졌다. 특히 외화 한도에 제한 없이 총 11개 국가의 통화로 자유로운 입출금 거래가 가능해 환테크를 원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크게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외화예금은 환율변동을 이용한 환테크나 해외유학생 해외송금 등 사전에 환율변동 리스크 헤징을 위한 필수 가입 상품이다. 모바일 신규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오는 11월말까지 외화예금 입출금 거래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모든 거래고객에게 50% 환율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외화보통예금에 가입하면 자동응모되며 1등(1명) 해외여행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211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변동성이 큰 환율의 움직임 속에서 외화예금에 대한 환테크 수단으로서 관심이 늘어나는 시장의 분위기에 맞추어 서비스 확대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ykang@sportsworldi.com

KB국민은행은 28일 모바일 ‘외화예금’ 신규개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