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체리팩토리, 'Go To The Sea' 발표… 늦여름 썸머송의 탄생

입력 : 2017-08-31 16:46:21 수정 : 2017-08-31 16:46: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인디듀오 체리팩토리(채리선, 문희원)가 신곡 'Go To The Sea'를 발표했다.

오늘(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체리팩토리의 'Go To The Sea'는 여름을 연상케 하는 싱그러운 음악으로 모든 걱정을 잠시 잊고 당장 바다로 떠나버리겠다는 귀여운 외침을 담았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후렴구는 청량감을 전달함과 동시에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여행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굿나잇스탠드' 멤버 멜튼이 참여해 체리팩토리와 완벽한 케미가 돋보이는 듀엣곡을 탄생시켰다.

작곡에는 체리팩토리 멤버 채리선과 데뷔곡 '화 풀어'에서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한 프로듀서 전다운이 공동 작업했으며, 작사에는 체리팩토리 채리선과 문희원이 함께 참여했다.

소소한 일상을 주제로 듣기 편한 음악들을 선보인 체리팩토리는 이번 신곡 'Go To The Sea'로 늦여름 대중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