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8년 만에 솔로컴백’ 이기광, “제 손이 안 간 곳이 없는 앨범이다”

입력 : 2017-09-04 13:20:21 수정 : 2017-09-04 13:20: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8년 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왔다.

4일 서울 성수동 카페 레 필로소피에서 이기광 솔로 앨범 ‘원’(ONE) 발매 기념 음감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이기광은 총 8곡의 수록곡을 들어보며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광은 “AJ 이후 8년 만에 나온 솔로 앨범이다. 나이가 든 만큼 그동안의 경험과 연예 생활을 겪으면서 알게 된 것들을 보여드리려고 만든 앨범”이라고 말했다. 이어 “총 6곡에 작사 작곡을 시작했다.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제 손이 안 간 데가 없다. 뮤직비디오, 의상, 곡의 선택 등. 최고는 아닐 수 있지만 최선을 다한 앨범”이라고 했다.

이기광은 수록곡 ‘ONE’을 포함한 6곡을 직접 프로듀싱해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특히 이기광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09년 ‘AJ’라는 예명으로 발매했던 데뷔 앨범 이후 약 8년 만에 공개되는 앨범이다.

4일 낮 12시 이기광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NE’이 발매되며 타이틀 곡 ‘What You Lik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및 수록곡 7곡이 함께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