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수 지아, SR PROJECT 두 번째 주자…‘시선’으로 애절함 전한다

입력 : 2017-09-04 19:36:57 수정 : 2017-09-04 19:36: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지아가 SR PROJEC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4일) 오후 6시 SR PROJECT VOL.2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박시연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시선(당신이 싫어요)’은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다른 이에게 마음을 빼앗긴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나의 마음 사랑 찾아 영원히 떠나갔어요’ ‘이미 내겐 다른 사람. 당신이 싫어졌어요’ 등 안타까운 가사는 지아의 애절한 보이스와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을 울린다.

또 국내 최고 세션 융스트링과 기타리스트 정재필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유럽 작곡가 안드레아스 배르텔스(Andreas Bärtels)와 Achim Radloff가 잼팩토리(Jam Factory)를 통해 참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오지호와 박시연, 권도균이 출연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준다. 절절한 눈빛에 이들이 그려내는 애틋한 마음이 더해졌다.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은 윤민수의 ‘애한(당신이 싫어요)’과 연결되는 옴니버스 영화 같은 스토리로, 프로듀서 SR이 전하고자 하는 음악적 메시지가 완벽하게 표현된다.

한편 SR PROJECT는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SR과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이야기를 담아 한 편의 에세이처럼 드라마틱한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