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0cm부터 멜로망스까지… '해브어나이스데이 #5' 9일 춘천서 개최

입력 : 2017-09-06 09:46:20 수정 : 2017-09-06 09:46: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지난 4월, 올해 열린 음악페스티벌 중 첫 번째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해브어나이스데이 #5(Have A Nice Day/H.AN.D)’의 다섯 번째 시리즈가 오는 9일 춘천에서 이륙한다.

해브어나이스데이는 여행과 공항을 주제로 한 참신한 기획과 컨셉트, 여기에 걸맞은 특별한 라인업과 다양한 이벤트로 이미 국내 유수의 페스티벌 중에서도 가장 차별화된 페스티벌로 이미 매니아층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여기에 주최측인 비요른바이에르코리아가 공개한 다양한 이벤트들로 SNS상에서 잔잔한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올해에는 10cm, 스탠딩 에그, 백예린, 치즈, 폴킴, 멜로망스, 윤딴딴, 구윤회 등 최근 대세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몇몇 아티스트는 이번 해브어나이스데이만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9월 9일 하루 동안, 해브어나이스데이가 열리는 KT&G 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일대는 빼어난 전경을 자랑하는 북한강을 곁에 두고 각종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 데코레이션으로 가득할 것으로 보여 관객들에게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브어나이스데이의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