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 2017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 2017-09-12 10:47:36 수정 : 2017-09-12 10:47: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데럴서베이 드라이버 시장 점유율 2년 연속 1위에 오른 프리미엄 클럽의 대명사 젝시오(XXIO)가 소비자들로부터 다시 한번 최고의 골프용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젝시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골프클럽 부분 2016년, 2017년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이다.

15회를 맞이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경제, 문화, 사회, 인물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시상이다.

젝시오 클럽은 XXIO 시리즈, XXIO FORGED, XXIO PRIME ROYAL EDITION 등을 출시하며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출시 이래 16년 연속 일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역시 탁월한 성능으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으며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필드 위의 특별한 동반자 (YOUR PRESTIGE PARTNER)’ 라는 슬로건을 가진 젝시오(XXIO)는 고품격 골프 라이프를 지향하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보다 편안한 스윙을 만들어주는 기술력과 임팩트 순간의 소리, 터치감까지 섬세하게 고려한 제품 개발로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만족감을 선사한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