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꿈의 데뷔' JBJ, 멤버별 프로필 사진 공개… 데뷔 '본격 신호탄'

입력 : 2017-09-14 09:32:36 수정 : 2017-09-14 09:32: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화제의 프로젝트 그룹 JBJ(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가 ‘꿈의 데뷔’를 앞두고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14일 오전 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두 장의 단체 이미지를 비롯해 멤버들의 개별 이미지까지 모두 8장의 공식 사진이 포함됐다. 베일을 벗은 JBJ의 이번 프로필 사진은 유니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과 압도적 남성미를 담고 있다. 또한 여기에다 반전 스타일링을 시도한 권현빈-김상균, 순수함과 강렬함의 켄타-김용국, 그리고 신비로운 카리스마 노태현-김동한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더해졌다.

JBJ는 ‘정말 바람직한 조합’의 약자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화제의 참가자 중 팬들이 직접 조합해 가상의 그룹으로 탄생했다.

한편 10월 실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들은 이달 중순 엠넷 M2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를 론칭하고 먼저 팬들과 만난다. JBJ가 하고 싶은 것,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공개하는 취향저격 맞춤형 리얼리티로, 팬들의 바람이 현실로 이뤄지는 과정을 통해 이들의 데뷔를 지지한 모든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BJ는 오는 10월 18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하고 그룹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세부 사항은 14일(오늘) 오후 2시 JBJ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