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JBJ, '환상에서 현실로'… 멤버별 3단 변신 '만찢남'의 등장

입력 : 2017-09-22 09:17:30 수정 : 2017-09-22 10:08: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기적의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JBJ 멤버들의 특별한 추가이미지가 공개됐다.

JBJ측은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에 걸쳐 공식 SNS 채널 등지에 멤버별 추가 콘셉트 이미지를 잇따라 게재했다. 이번 추가컷은 팬들의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JBJ의 실체가 점점 현실화되는 과정을 3단계에 걸쳐 소개해 시선을 모은다.

멤버들의 모습은 일러스트로 채색 작업된 한 폭의 그림에서 시작해 실사 일부가 결합된 합성 이미지로 변하다가, 마지막은 실제 모습으로 공개되는 독특한 과정을 거친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는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까지 멤버 전원의 수려한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JBJ 특유의 ‘만찢남’ 면모를 드러내 매력을 높인다.

한편 오는 10월 18일 전격 데뷔를 선언한 JBJ는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등 팬과의 본격적인 만남에 나선다. 앞서 지난 19일, 티켓예매가 오픈 된 이번 행사는 예매개시 단 3분만에 5000여 전 좌석이 매진되며 JBJ를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10월 데뷔에 앞서 JBJ는 엠넷 M2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를 통해 이들의 데뷔 준비과정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할 계획이다. ‘잘봐줘 JBJ’는 오는 27일 오후 7시 8분 7초에 엠넷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디지털 버전이 공개되며, 이어 28일 오후 7시 40분 엠넷을 통해 첫 방송 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