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치열, ‘더 유닛’ 멘토 합류…“경험 살린 공감형 멘토’”

입력 : 2017-09-26 10:13:00 수정 : 2017-09-26 10:13: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무명 가수에서 한류스타로 우뚝선 가수 황치열이 KBS ‘더 유닛(UNIT)’ 멘토로 전격 합류한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황치열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멘토 합류를 확정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스타가 된 황치열 역시 과거 보컬레슨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유닛’ 참가자들과는 서로 교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멘토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황치열은 2007년 데뷔한 이후 9년 무명의 시간을 지나 한류스타로 등극한 만큼 그 누구보다 참가자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용기를 실어줄 예정. 더욱이 황치열은 과거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멘토링을 통해 참가자들의 든든한 힘이 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황치열은 2016년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차오지뉘셩’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경험을 살린 현실적이고 따뜻한 심사평으로 참가자들에게 도움을 주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더 유닛’은 전·현직 아이돌을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고 대한민국 대표 유닛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의 발전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고 시청자가 직접 유닛으로 데뷔할 멤버를 뽑아 남녀 각각 9명의 팀을 구성하게 된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