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지석, 장난기 가득 유쾌한 매력 발산

입력 : 2017-09-26 18:50:28 수정 : 2017-09-26 18:50: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세기 소년소녀' 티저공개
[김원희 기자] 배우 김지석(사진)이 ‘20세기 소년소녀’ 티저 속 유쾌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티저 촬영에 한창인 김지석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앞서 로맨틱하고 젠틀한 모습을 보여왔던 김지석이 이번엔 어린 시절로 돌아가 해맑은 장난꾸러기 면모를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지석은 극 중 애널리스트 출신 투자전문가인 공지원으로 분한다. 공지원은 완벽한 비주얼과 조건을 갖추었지만 사진진(한예슬)만을 좋아한 순애보를 지닌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이자 봉고파 3인방의 첫사랑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김지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핑크색 니트를 입고 첫 사랑 다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동시에 사진진을 놀리는 듯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날 촬영에서 김지석은 특유의 러블리 함으로 지켜보는 스태프들을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공지원으로 완벽 변신해 다양한 매력을 쏟아내고 있는 김지석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전작인 MBC ‘역적’ 이후 ‘20세기 소년소녀’를 통해 180도 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올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2일 첫 방송 예정.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