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명품 청소기 컬비, 홈케어 전문가 양성 교육 진행

입력 : 2017-09-28 16:26:02 수정 : 2017-09-28 16:26: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명품 청소기 브랜드 컬비가 최근 홈케어 전문가 교육을 진행했다.

28일 컬비에 따르면, 컬비는 지난 22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한국생산기술연구원에서 홈케어 전문가 양성을 위해 ‘Home-care 전문가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

컬비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함께 진행한 이날 교육은 컬비를 활용해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환경 홈케어 업체 ‘K크린’이 대상이었다. 교육에서는 실내 섬유제품의 종류, 특성 및 집먼지진드기가 유발하는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바른 실내 건식 청소법과 매트리스, 카펫 등 생활용품의 효과적인 케어 방법 등을 다뤘다.

컬비는 국내 유명 호텔 및 세스코, 한샘, 코웨이, 청호나이스 등 유수의 홈케어 브랜드에서 사용 중이며, 섬유 제품 속 집먼지진드기와 공기 중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전문 홈케어 기기로 각광받고 있다.

컬비 브랜드 담당자는 “컬비를 활용해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업체를 대상으로 주기적인 교육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홈케어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